ASC 스포츠 베팅 룰
u 일반 규칙
다음은 ASC 사이트의 이용에 적용되는 규칙과 규정입니다. ASC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활동은 본 규칙과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ASCBET은 고객의 지역 및 국내 적용법 위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ASCBET은 미성년자가 관련된 거래를 무효화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의 영향을 받은 베팅은 무효로 처리하거나 오류를 시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과 관련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ASCBET에서 베팅을 하고자 하는 고객은 고객의 국가 또는 거주지, 베팅이 이루어 지는 곳의 특정 법률에 의거 베팅 또는 갬블링, 게임을 금지할 수 있음을 주지하여야 합니다. ASCBET에 등록을 하거나 또는 인터넷을 통해 베팅을 하기 전, 해당 지역 및 국내 적용 법률을 준수해야 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등록 또는 베팅 전, 법률상의 조언을 받아보시길 권고합니다. ASCBET은 18세 이상 고객의 베팅만 허용합니다. ASCBET은 고지 없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본 규칙과 규정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은 로그인 시 규칙과 규정의 확인을 요청하도록 안내됩니다. 고객이 계좌를 개설하고, 고객전용 페이지에 들어오거나 또는 ASCBET에 베팅을 하는 경우, 해당 규칙과 규정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ASCBET은 입력 또는 유리한 조건 및 핸디캡 부여 시 기술상 오류 또는 인적 오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오류가 발생 할 경우, ASCBET은 영향을 받은 베팅을 무효로 처리하거나 또는 오류를 시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은 ASCBET을 속이기 위해 개인 또는 단체가 신디케이트를 조직하는 집단에 의한 모든 베팅을 무효화하거나 또는 후속 조사의 결과에 따라 지불할 지급금을 보류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은 베팅을 무효화하거나 고객 계정에 있는 돈을 보류하고 몰수 할 수 있으며, 사기 또는 범죄가 있다고 생각될 경우, 개인 또는 단체가신디케이트를 조직하는 고객 그룹에 대해 회사가 겪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한 소송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보류와 몰수, 손실과 손해에 대한 피해보상 소송은 사기와 범죄에 관련되거나 "범좌와 사기" 에는 법과 규정, 플레이어 한 명 당 단일 계정 규정, 베팅 한계, 승리 한계, 해킹, 허위개인 정보, "칩 덤핑". 스포츠 베팅에서의 자금 이체 규정을 어기려는 시도와 ASCBET가 사기 또는 범죄로 간주하는 모든 행동이 포함됩니다.
ASCBET 는 어떠한 경우에도 운영 또는 전송의 지연이나 중단, 통신선의 중단, 사이트 또는 그 콘텐츠의 이용 또는 오용, 콘텐츠의 오류나 누락등을 포함하여 본 웹사이트 또는 그 콘텐츠로에 의한 모든 피해나 손실에 대해 책임 지지 않습니다.ASCBET은 경기의 시작 시간부터 72시간 이후 결정된 모든 베팅의 수정/변경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ASCBET은 고객의 지역 및 국내 적용법 위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ASCBET은 미성년자가 관련된 거래를 무효화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의 영향을 받은 베팅은 무효로 처리하거나 오류를 시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과 관련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ASCBET에서 베팅을 하고자 하는 고객은 고객의 국가 또는 거주지, 베팅이 이루어 지는 곳의 특정 법률에 의거 베팅 또는 갬블링, 게임을 금지할 수 있음을 주지하여야 합니다. ASCBET에 등록을 하거나 또는 인터넷을 통해 베팅을 하기 전, 해당 지역 및 국내 적용 법률을 준수해야 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등록 또는 베팅 전, 법률상의 조언을 받아보시길 권고합니다. ASCBET은 18세 이상 고객의 베팅만 허용합니다. ASCBET은 고지 없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본 규칙과 규정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은 로그인 시 규칙과 규정의 확인을 요청하도록 안내됩니다. 고객이 계좌를 개설하고, 고객전용 페이지에 들어오거나 또는 ASCBET에 베팅을 하는 경우, 해당 규칙과 규정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ASCBET은 입력 또는 유리한 조건 및 핸디캡 부여 시 기술상 오류 또는 인적 오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오류가 발생 할 경우, ASCBET은 영향을 받은 베팅을 무효로 처리하거나 또는 오류를 시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은 ASCBET을 속이기 위해 개인 또는 단체가 신디케이트를 조직하는 집단에 의한 모든 베팅을 무효화하거나 또는 후속 조사의 결과에 따라 지불할 지급금을 보류할 권한이 있습니다.
ASCBET은 베팅을 무효화하거나 고객 계정에 있는 돈을 보류하고 몰수 할 수 있으며, 사기 또는 범죄가 있다고 생각될 경우, 개인 또는 단체가신디케이트를 조직하는 고객 그룹에 대해 회사가 겪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한 소송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보류와 몰수, 손실과 손해에 대한 피해보상 소송은 사기와 범죄에 관련되거나 "범좌와 사기" 에는 법과 규정, 플레이어 한 명 당 단일 계정 규정, 베팅 한계, 승리 한계, 해킹, 허위개인 정보, "칩 덤핑". 스포츠 베팅에서의 자금 이체 규정을 어기려는 시도와 ASCBET가 사기 또는 범죄로 간주하는 모든 행동이 포함됩니다.
ASCBET 는 어떠한 경우에도 운영 또는 전송의 지연이나 중단, 통신선의 중단, 사이트 또는 그 콘텐츠의 이용 또는 오용, 콘텐츠의 오류나 누락등을 포함하여 본 웹사이트 또는 그 콘텐츠로에 의한 모든 피해나 손실에 대해 책임 지지 않습니다.ASCBET은 경기의 시작 시간부터 72시간 이후 결정된 모든 베팅의 수정/변경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u 수락 절차
고객의 계정에 합계가 부정확하게 기입된 경우, 고객은 회사에 이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직간접적으로 발생한 모든 베팅은 취소됩니다.
u 베팅 수락
ASCBET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진 베팅만을 접수합니다.
완전하게 전송되지 않은 모든 베팅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ASCBET이 접수한 베팅은
고객이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분쟁이 있는 경우, 게임 시작 전에 ASCBET에 알려 ASCBET 가 조사할 시간을 주십시오. 만약 승인 전에 베팅을 취소할 경우,
베팅이 되지 않도록 베팅 리스트를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분쟁이 있는 경우, 게임 시작 전에 ASCBET에 알려 ASCBET 가 조사할 시간을 주십시오. 만약 승인 전에 베팅을 취소할 경우,
베팅이 되지 않도록 베팅 리스트를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ASCBET은 모든 고객에게
모든 전자 거래가 고객과 직원의 이익을 위해 기록된다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경영진에 의해 해결할 수
없는 분쟁 발생 시, 관련 기록이 증거로 사용될 것입니다. 귀하와 ASCBET는 해당 기록이 해당 문제에서 궁극적인 권한이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ASCBET 은 언제든 마켓을
중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마켓이 중단되면 베팅은 거절됩니다.
마켓이 중단되면 베팅은 거절됩니다.
ASCBET은 또한 언제든
사전 고지 없이 마켓에서의 베팅을 중단시킬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금액은 고객 계정에 잔고로 적립됩니다. 실수로 계정에 적립된 금액은 사용할 수 없으며 ASCBET은 그
같은 자금과 관련된 거래를 무효화시킬 권리가 있습니다.
ASCBET은 정확한
베팅을 방해하는 장비 또는 통신 장애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u 경기 별 규칙
1.
축구 베팅 규칙
모든 유리한 조건 및 핸디캡 골은 변동될 수 있으며 베팅은
베팅 실시와 확인이 이루어진 시점에 유력한 주문으로 결정됩니다
1.1
풀 타임 경기
l 모든 경기는
다르게 기술되지 않은 한 부상 시간 또는 중단 시간을 포함하여 90분
(2 X 45분)으로 계획된 규정시간이 끝난 시점의 결과에 기초합니다.
1.2
90분 (3 X 30분)
l 풀 타임에
건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l 전반전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입니다..
1.3
80분 (2 X 40분)
l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1.4
70분 (2 X 35분)이하
l 게임이 시작하기
전에 ASCBET이 발표를 하면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경기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입니다..
l 베팅은 부상
시간 또는 중단 시간을 포함한 일정 된 규정 시간의 끝에 있는 점수로 결정됩니다. 이 일정기간에는 연장전, 승부 차기 또는 골든 골에 배정된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l 축구 경기가
시작 전 연기되거나 또는 시작 후 중단되어 같은 날 재 경기되지 않으면, 결과는 무효로 간주합니다. 모든 베팅은 게임이 12시간 전에 재 경기 될 때만 유효합니다. 모든 베팅금액은 환불됩니다. 이 경기는 그 결과를 인정하는 어떠한
축구 리그 또는 협회의 결정과 상관 없이 무효로 결정됩니다.
l 예정시간
전에 게임이 시작되면, 게임 시작 전에 이루어진 베팅만 유효합니다. 게임
시작 시간 후에 이루어진 모든 내기는 라이브 베팅을 제외하고 무효로 간주됩니다. 각 베팅 당 최대 수량은
베팅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l 포기 및
중단된 경기에 건 모든 내기의 결과는 회사가 단독으로 임의로 결정하며 이 문제에서 회사의 결정은 최종 결정이 됩니다.
1.5
전반전 베팅
l 전반전 베팅은
오직 전반전 경기에만 적용됩니다. 베팅은 부상 시간을 포함하여 예정된 규정시간이 끝난 시점의 점수로
결정합니다.
l 경기가 이유와
상관 없이 전반전 도중 중단 또는 포기, 중지되면 전반전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로 여겨집니다.
l 경기가 이유와
상관 없이 후반전 도중 중단 또는 포기, 중지되면 전반전에 건 모든 베팅은 유효로 여겨집니다
1.6
경기 세부사항
l 당사의 웹
사이트에 게시되는 경기 세부사항 (일자, 시작 시간, 타이머, 레드 카드 등)은
안내용으로만 사용합니다. ASCBET은 게시된 경기 세부사항의 실수 또는 변경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l 중립 구장 : 홈 측의 장소가 중립 구장으로 변경되거나 중립 구장이 홈 측의 공식 경기 구장으로 변경되면, 이루어진 모든 베팅은 여전히 유효 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홈팀과
원정팀의 명칭이 반대로 잘못 기술 된 경우에만 베팅은 무효처리 됩니다.
l 라이브 베팅 : 라이브 베팅은 위성을 통해 중계되기 때문에 TV 전송 시 지연이
생깁니다. 그러한 지연은 시청하시는 TV 채널은 물론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객은 베팅 리스트 또는 집계표에 나오는 라이브 베팅 동안 거는 모든 베팅을 유효한
것으로 여기는 데 동의합니다. 우리는 라이브 스코어 웹사이트 상에서 보여주는 골 시간은 분쟁의 증거로
여기지 않습니다. 베팅이 이벤트 결과가 알려진 후 이루어 졌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는 경우 또는 지연된
라이브 TV 방송으로 선택된 참가자 혹은 팀에게 상당히 큰 이점을 갖게 한 후 잘못된 가격으로 베팅이
이루어진 결과를 낳을 경우, 당사는 그 베팅 또는 승패를 무효화시킬 권리가 있습니다.
l 당사의 베팅
시스템 충돌로 인한 장애 또는 인터넷 연결 장애의 경우, 사고 발생 시 접수된 모든 대기 베팅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l 스포츠 관련
서적과 다를 수 있는 비 영어권의 리그 명칭 또는 팀 명칭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표준 "영어"명칭을 참고하십시오.
l 시작 팀 : 시작 팀에 거는 모든 베팅은 경기 중 이유와 상관 없이 경기가 중지 또는 포기, 중단되었더라도 일단 경기가 시작되었으면 유효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l 페널티 : 페널티 핸디캡 결과에는 서든 데스가 포함됩니다. 페널티 오버/언더 결과에는 서든 데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농구 베팅 규칙
모든
농구 베팅은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 유효합니다.
2.1
안내된 일정과
상관 없이 게임 전에 베팅을 걸어야 합니다.
2.2
경기는 최소 43 분 동안 경기가 이루어져야 하고 경기는 다시 시작되지 않습니다.
2.3
전반전/후반전
l 전반전 결과에는
첫 번째 쿼터와 두 번째 쿼터의 최종 결과 합계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l 후반전 결과에는
세 번째 쿼터와 네 번째 쿼터의 최종 결과 합계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l 경기가 후반전
동안 중단 또는 취소되면, 후반전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되지만 전반전에 건 모든 베팅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l 경기가 43 분 이전에 연기 또는 중단되었다가 해당 경기가 12 시간 내에
재개되면,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l 해당 경기가 12 시간 내에 재개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l 경기가 다시
시작되어도 그 경기가 재 경기가 아니면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l 최종 스코어는
만약 추가 시간이 주어진 경우라면, 네 개 쿼터에 추가 시간이 더해진 시간 후의 스코어입니다.
l 중단의 경우, 최종 스코어는 만약 그 경기가 최소 43 분 동안 경기가 이루어졌다면
중단 시점의 스코어가 됩니다.
l 공식 권한자의
결정의 결과로 인해 업데이트된 스코어는 어떤 경우에서든 당사의 최종 스코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l ASCBET은 사전 고지 없이 언제든 이 규칙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l ASCBET은 어떤 상황에 의해서든 언제든 베팅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3.
미식 축구 베팅 규칙
3.1
베팅
l 베팅이 유효
하려면 최소 55분이상 경기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l 경기가 55 분 이하로 진행되었지만 해당 경기가 12 시간 내에 재개되면
모든 베팅이 유효합니다.
l 경기가 55 분 이하로 진행되었으며 해당 경기가 12 시간 내에 재개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이 무효가 됩니다.
l 경기가 55 분 이하로 진행되었으며 그 경기가 재개되지 않고 경기가 다시 시작되었으면 베팅이 무효가 됩니다.
l 핸디캡 베팅 : 핸디캡을 감안한 후 스코어가 동점이 되면, 그 결과는 '푸시'인 것으로 간주하며 양 팀에 건 금액은 반환됩니다. 멀티 베팅에 포함된 그 같은 선택은 논 러너(non-runner)로
결정됩니다.
l 핸디캡 베팅을
위한 유리한 조건이 광고된 경우, 결산을 위해 사용한 결과는 베팅을 한 시간에 사용 가능한 핸디캡 라인을
위해 조정된 경기 결과입니다.
3.2
결과
l 최종 결과는 4 쿼터와 추가 시간을 더한 시간 후의 스코어입니다.
l 쿼터 베팅의
경우, 베팅를 유효한 것으로 하려면 한 쿼터를 반드시 완료하여야 합니다.
l 네 번째
쿼터 베팅의 경우, 스코어에는 그 쿼터의 추가 시간 후는 제외시킵니다.
l 첫 번째
쿼터 베팅의 경우, 결과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쿼터 점수의 합계입니다.
l 두 번째
쿼터 베팅의 경우, 결과는 세 번째와 네 번째 쿼터 점수의 합계입니다.
l 경기가 후반전
동안 중단 또는 취소되면, 모든 전반전 베팅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l 경기가 후반전
동안 중단 또는 취소되면, 모든 후반전 베팅은 무효로 여겨집니다.
4. 하키 베팅 규칙
4.1
모든 하키 경기 베팅은 달리 기술되지 않는 한, 부상시간
및 심판에 의해 추가된 기타 중단 시간을 포함하여, 전체 70분
동안의 경기시간에 적용됩니다. 여기에는 추가 시간 또는 골든 골, 페널티
슈트 아웃, 경기 후 공식 심판관/위원에 의해 변경되는 경기
결과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4.2
경기가 원래 예정 시간에서 70분 전
어떠한 사유에서든 12시간 이상 동안 포기 또는 중지, 연기되면, 그 게임의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된 것으로 선언됩니다.
4.3
예정 시간 전에 경기가 시작되면, 경기가
시작 된 후 건 모든 내기는 무효로 여겨집니다. 모든 라이브 베팅은
70분 후 게임 스코어로 결정됩니다 (심판이 종료 휘슬을 불 때).
4.4
전반전 베팅 규칙 (첫 번째 35분)
l 전반전 베트
모두는 경기 전반에만 적용됩니다.
l 전반전 동안
경기가 취소 또는 중지되면, 전반전 베팅 모두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l 후반전 동안
경기가 취소 또는 중지되면, 전반전 베팅 모두는 유효로 간주됩니다.
5. 아이스 하키 베팅 규칙
5.1
베팅
l 최소 55분 동안 경기가 이루어져야 베팅이 유효합니다.
l 55분 이하로 진행된 경기에서 경기가 12시간 내 재개되면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l 55분 이하로 진행된 경기에서 경기가 12시간 내 재개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됩니다.
l 55분 이하로 진행된 경기가 재개되지 않았지만 경기가 다시 시작되었어도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됩니다.
l 팀은 거기에서
액션을 취해야 하며 모든 내기와 모든 리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5.2
결과
l 최종 결과는 3 쿼터에 추가 시간 및 페널티 슈트 아웃을 던한 스코어이다.
l 쿼터 베팅을
위해, 한 쿼터를 반드시 완료하여야 베팅이 유효합니다.
l 게임이 승리
팀을 결정하기 위해 페널티 슈트 아웃을 요구하는 경우, 한 골이 마지막 스코어 득점자에게 주어져(페널티 슈트 아웃에서 점수가 단 골 수와 상관 없이) 승리 팀은 물론
점수가 난 전체 골로 인정합니다.
l 세 번째
쿼터 베팅을 위해, 스코어에는 그 쿼터에서의 추가 시간 이후와 페널티 슈트 아웃을 제외합니다.
6. 배구 베팅 규칙
6.1
거래
l 모든 베팅은
경기가 끝났을 때만 유효합니다.
l 심판단이
경기 재 시작을 결정하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되고 요금이 환불됩니다.
l 경기 전
또는 도중 팀이 자격을 상실하면, 모든 베팅이 무효가 되고 요금이 환불됩니다.
l 경기가 기술상의
문제 또는 자연의 힘으로 중단되면 모든 베팅은 12시간 만료시간 전에 경기가 재개되면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l 예정시간
전에 경기가 시작되면 경기 시작 전 건 베팅만을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l 배구경기에서, 경기의 결과를 판단하는 방법은 5 세트에서 3 세트를 먼저 이긴 팀이 경기를 이깁니다.
6.2
핸디캡
l "핸디캡"은 경기가 실제로 시작하기 전에 다른 양으로
게임을 효과적으로 리드하며, 어느 한 팀이 가상의 헤드 스타트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l 일부의 경우, 팀은 두 개의 가상 헤드 스타트를 받습니다. 팀이 이들 두 가지를
극복하기 위해 애쓰면, 판돈에서 승률에 따라 최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l 만약 이
중 하나만 극복하면, 조건에 따라 귀하의 이익이 반이 되거나 절반의 금액이 반환됩니다.
6.3
오버/언더 (전체 포인트)
l 오버/언더 내기의 승패는 경기에 의해 결정됩니다. 두 팀의 전체 포인트
최종 스코어가 지정 포인트 수를 초과 또는 미달됩니다.
l 게임의 최종
결과가 초과되면 "오버"로 불려지며, 그렇지 않으면, "언더"로
불려집니다.
샘플: 최종 경기 결과가 25-15, 25-8, 25-23이면 이 경기의 총 포인트는 (25+15+25+8+25+23)즉, 121포인트가 됩니다.
샘플: 최종 경기 결과가 25-15, 25-8, 25-23이면 이 경기의 총 포인트는 (25+15+25+8+25+23)즉, 121포인트가 됩니다.
6.4
홀수/짝수
l 경기의 총
포인트에 기초합니다.
l 샘플: 최종 결과가 25-15, 25-8, 25-23 (121 포인트) = 홀수.
7. 테니스 베팅 규칭
7.1
거래
l 모든 베팅은
경기가 끝났을 때만 유효합니다.
l 심판단이
경기 재 시작을 결정하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되고 요금이 환불됩니다.
l 경기 전
또는 도중 선수(팀)가 자격을 상실하면, 모든 베팅이 무효가 되고 요금이 환불됩니다.
l 경기가 기술상의
문제 또는 자연의 힘으로 중단되면 모든 베팅은 만약 12시간 만료시간 전에 경기가 재개되면 유효한 것으로
여깁니다.
l 예정시간
전에 경기가 시작되면 경기 시작 전에 한 베팅만 유효한 것으로 여깁니다.
l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요구되는 전체 세트 수는 모두 공식 토너먼트 조직자를 참조합니다.
7.2
핸디캡 (세트 베팅)
l "핸디캡"은 경기가 실제로 시작하기 전에 다른 금액으로
게임을 효과적으로 리드하며, 어느 한 선수(팀)가 가상의 헤드 스타트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l 핸디캡으로
어느 한 선수(팀)를 지지하고 그 선수(팀)가 경기에서 승리하면 (포함된
헤드 스타트를 이용하며), 베팅에서 이길 것입니다.
l 일부 경우, 선수(팀)는 두 개의
가상 헤드 스타트를 받습니다. 선수(팀)가 이들 두 가지를 극복하기 위해 애쓰면, 판돈에서 승률에 따라 최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중 하나만 극복하면, 조건에
따라 귀하의 이익이 반이 되거나 절반의 금액이 반환됩니다.
l 샘플: 최종 경기 결과가 7-5, 6-7, 6-4이면 핸디캡에 대한 최종
결과는 2-1입니다.
7.3
오버/언더(전체 게임)
l 오버/언더 내기의 승패는 경기에 의해 결정됩니다. 두 선수(팀)의 전체 포인트 최종 스코어가 지정 포인트 수를 초과 또는 미달됩니다. 게임의 최종 결과가 초과되면 "오버"로 불려지며, 그렇지 않으면, "언더"로 불려집니다.
l 타이 브레이크는
한 게임으로 집계됩니다.
샘플: 마지막 경기 결과가 7-5, 6-7, 6-4이면 이 경기의 총 게임 수는 (7 + 5 + 6 + 7 + 6 + 4) 35개 입니다.
샘플: 마지막 경기 결과가 7-5, 6-7, 6-4이면 이 경기의 총 게임 수는 (7 + 5 + 6 + 7 + 6 + 4) 35개 입니다.
8. 9-볼과 스누커 베팅 규칙
8.1
모든 베팅은 두 경기자가 법정 랙크 수를 완료할 때만 유효합니다.
8.2
심판단이 경기 재 시작을 결정하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되고 요금이 환불됩니다.
8.3
경기 전 또는 도중 팀이 자격을 상실하면, 모든
베팅이 무효가 되고 요금이 환불됩니다.
8.4
경기가 기술상의 문제 또는 자연의 힘으로 중단되면 모든 베팅은 만약 12시간 만료시간 전에 경기가 재개되면 유효한 것으로 여긴다.
8.5
예정시간 전에 경기가 시작되면 경기 시작 전 건 베트만을 유효한 것으로 여긴다.
8.6
핸디캡
l "핸디캡"은 경기가 실제로 시작하기 전에 다른 금액으로
게임을 효과적으로 리드하며, 어느 한 선수(팀)가 가상의 헤드 스타트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l 핸디캡으로
어느 한 선수(팀)를 지지하고 그 선수(팀)가 경기에서 승리하면 (포함된
헤드 스타트를 이용하며), 베팅에서 이길 것입니다.
l 일부의 경우, 선수(팀)은 두 개의
가상 헤드 스타트를 받는다. 선수(팀)는 이들 두 가지를 극복하기 위해 애쓰면, 판돈에서 승률에 따라 최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중 하나만 극복하면, 조건에
따라 귀하의 이익이 반이 되거나 절반의 금액이 반환됩니다.
9. 러닝 라이브 게임
9.1
러닝 라이브 게임에서는 경기의 승자에게 내기를 겁니다.
10. 베드민턴과 탁구 규칙
10.1
경기 도중 한 경기자가 그만 두거나 자격을 상실하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되고 환불됩니다.
10.2
한 경기자가 토너먼트 또는 경기를 시작하지 못하면,
그 경기자에 건 모든 베팅(토너먼트 또는 개인 경기 마켓 포함)은 무효가 됩니다.
10.3
경기가 기술상의 문제 또는 자연의 힘으로 중단되면 모든 베팅은 만약 12시간 만료시간 전에 경기가 재개되면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4
핸디캡
l 핸디캡 내기는
세트 핸디캡에 기초합니다.
10.5
오버/언더
l 오버/언더 내기의 승패는 경기에 의해 결정됩니다. 두 선수(팀)의 전체 포인트 최종 스코어가 지정 포인트 수를 초과 또는 미달됩니다. 게임의 최종 결과가 초과되면 "오버"로 불려지며, 그렇지 않으면, "언더"로 불려진다.\
10.6
홀수/짝수
l 경기에서
이루어진 전체 포인트에 기초한다.
11. 야구 규칙
11.1
모든 머니 라인 베팅은 홈팀이 4.5 이닝을
리드하지 않는 한 5이닝 게임 이후 유효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게임이
콜드 게임이 되거나 중단되면, 홈팀 점수가 동점이 아니거나 또는 게임이 콜드 된 시간의 점수로 승자가
결정되어야 하는 경우인 이닝의 후반전에서 리드를 하지 않는 한 승자는 최종 전체 이닝 이후의 점수로 결정됩니다.
홈팀이 게임에서 무승부가 되고 그 후 중단되면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이벤트는 다음 날 진행되지 않습니다.
11.2
야구에 건 런 라인 및 토탈 런 (오버/언더) 내기는 선발투수에 상관 없이 팀 대 팀에 기초하여 수락됩니다.
11.3
투수명은 엄격하게 참고용으로만 사용합니다.
11.4
런 라인 및 토탈 머니(오버/언더)에 내기를 걸 때, 홈팀이 8 1/2 이닝으로 리드를 할 때를 제외하고 액션을 취하기 위해서는 9 이닝을
가야 합니다. 추가 이닝에서 게잉이 콜드되거나 중단되면, 홈팀
점수가 동점이 아니거나 또는 게임이 콜드 된 시간의 점수로 승자가 결정되어야 하는 경우인 이닝의 후반전에서 리드를 하지 않는 한 점수는 최종 전체
이닝 이후 결정됩니다.
11.5
ASCBET은 내기 목적 상 연기된 게임
또는 항의자, 번복된 결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모든 야구
내기는 작성된 날짜에 걸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노-액션"이 있으며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되며 환불됩니다.
11.6
예정시간 전에 경기가 시작되면 경기 시작 전 건 베팅만을 유효한 것으로 여깁니다.
11.7
핸디캡, 오버/언더 & 짝/홀수는
토탈 런을 기반으로 합니다.
11.8
전반전 베팅은 전반전 경기에만 적용됩니다. 베팅은
일정된 "5이닝" 마지막에 있는 점수에
건다. 경기가 어떠한 이유에서건 전반전(5이닝) 동안 중단 또는 포기, 중지되면,
전반전 (5이닝)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11.9
세계 야구 규칙: 게임은 상대팀이 최소 7개 이닝에서 베팅한 후 한 팀이 10 점 이상의 득점으로 앞서가거나
또는 상대팀이 최소 한 팀이 5이닝에서 베팅을 한 후 한 팀이 15 점
이상 득점으로 앞서가면 조기에 끝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홀수/짝수, 런 라인 및 토탈 런 (오버/언더)를 포함하여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12. 골프
12.1
일반:
l 라운드 시작이
지연되거나 또는 라운드 중 경기가 중단되면, 계류 중인 모든 내기는
48시간 동안 유효한 채 유지됩니다. 연기가 48시간
이상 지속되면, 모든 내기는 취소되고 돈은 환불됩니다.
l 토너먼트에서
경기하지 않은 골프선수에 건 내기는 노 액션으로 등급이 매겨지며, 전액 환불됩니다.
l 일단 선수가
티오프하면 경기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티오프 후 선수가 경기를 철회하는 경우, 그 선수에 건 내기는 잃게 됩니다.
l 내기는 공식
토너먼트와 경기 결과를 사용하여 결정됩니다 (최종 경기 시정 점수와 개인 경기 베팅을 포함). 이에는 선수간 동의 또는 부상으로 인해 조기에 끝난 경기도 포함됩니다.
l 골프에서, 게임결과 결정 방식은 18홀에서 최저 점수를 가진 선수를 기준으로
정합니다.
l 핸디캡 및
오버/언더, 짝/홀수는
전체 타수에 기초합니다.
12.2
아웃라이트
베팅 (토너먼트 승자)
l "필드"에는 전체 선수를 포함하며 이들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l 모든 아웃라이트
베팅은 트로피 수상 선수에 대해서 결산됩니다. 플레이오프의 결과를 감안합니다.
l 토너먼트가
특정 수의 완료된 홀 (일반적으로 72)로 하지 않고 토너먼트
관계자에 의해 단축되면, 더 이상 게임이 진행되지 않거나 또는 베팅이 취소되는 경우인, 베팅을 한 후 라운드의 일부분만이 완료되지 않은 한, 그 관계자에
의해 지정된 홀 수까지에서 리더가 승자가 됩니다.
l 규정경기를
모두 마친 후 두 명 이상이 동점인 경우, 토너먼트의 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서든 데스 플레이오프
방식이 사용됩니다. 이 경우, 플레이오프의 승자가 베팅 목적의
승자가 됩니다. 플레이오프의 다른 모든 골퍼들은 2위 등급으로
기록됩니다.
l 종결 포지션에서
동점이 된 경우, 동점이 된 포지션을 집계됩니다. 예를 들어, 5명의 선수가 8번째 장소에서 동점이면 이 다섯 명 모두는 7위로 끝낸 것으로 여겨집니다.
l 일부 토너먼트에서
토너먼트 관계자는 우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개인에게 특정 수의 플레이오프 홀을 경기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정 수의 홀을 완료 한 후 가장 적은 점수를 딴 골프선수가 승자로 선언되고 플레이오프 경기를
한 다른 모든 선수는 2위가 됩니다.
12.3
골프 대전
l 헤드 투
헤드 대전에서 두 골프 선수는 액션을 취하기 위해 티 오프 해야 합니다.
l 선수는 베팅
목적으로만 짝을 짓게 됩니다. 전체 토너먼트에서 더 적은 점수를 낸 선수가 대전 우승자가 됩니다.
l 토너먼트가
끝난 후 최고 순위를 달성한 선수에게 결산됩니다. 악천후 등으로 인해 경기 라운드 수가 줄어들었으면
공식 토너먼트 우승자로 선언된 자에게 한 베팅이 결정됩니다.
l 한 선수가
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다른 선수가 우승자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양
선수 모두 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커트 후 가장 낮은 점수를 가진 자가 우승자로 결정됩니다.
l 경기 시작
후 2 라운드를 마치기 전 또는 양 선수가 커트를 통과한 후, 한
선수가 자격을 상실하거나 또는 철회된 경우,다른 선수가 우승자가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l 한 선수가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라운드 동안 자격을 상실한 경우, 경기 베팅의 다른 선수가 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그 자격을 상실한 선수가 우승자가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2.4
18 홀 내기
l 우승자는 18 홀 전체에서 가장 적은 점수를 낸 사람이 됩니다. 18홀 후
스코어가 동일하면, 모든 내기는 취소됩니다. 플레이 오프는
집계되지 않습니다.
13. 모터 스포츠
13.1
연단 포지션은 이후 자격상실 또는 그 결과에 대한 수정에 상관 없이 공식 결과로
집계됩니다. 연단 세레모니가 없는 경우, 산출물은 이후 자격상실
또는 그 결과에 대한 수정에 상관 없이 관련 규정기관의 공식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13.2
레이스가 포기되고 연단 포지션이 없거나 공식 결과가 선언되면, 해당 레이스에 건 모든 베팅이 무효가 됩니다.
13.3
예정된 장소가 그 마켓이 ASCBET에
마켓에 등록 된 후 변경되었으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됩니다.
13.4
드라이버/라이더가 워밍업 랩 시작 전에
그리드 또는 자신의 레이싱 카에 나타나지 않으면 그 드라이버/라이더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됩니다.
13.5
"헤드 투 헤드" 베트 (즉. 경기
베팅)에서, 먼저 결승점에 도착하거나 두 사람 모두 레이스를
완주하지 못하면, 가장 많은 수의 랩을 완료한 자를 우승자로 간주하고,
동일 수의 랩으로 기록되면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13.6
분류 드라이버의 수 - FIA 가 공식적으로
분류한 드라이버 수에 대해 베팅을 결산합니다.
13.7
가장 빠른 랩
l FIA가 가장 빠른 레이스 랩을 완료하였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한 드라이버에 건 베팅이 이기는 것으로 결정됩니다.
13.8
포기 또는 연기된 레이스는 48시간 안에
다시 일정이 잡혀 레이스를 하지 않는 한 무효가 됩니다.
14.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베팅 규칙
14.1
모든 베팅은 전체 경기 시간 80분과
휴식시간을 더한 시간 동안 적용합니다. 마켓 정보에서 달리 기술하지 않는 한 추가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추가 시간은 호주 럭비 리그 경기에서는 집계됩니다).
14.2
경기가 포기 또는 취소, 연기되었다가 3일 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무조건적으로 결정되는 마켓을 제외하고,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됩니다.
14.3
예정 장소가 ASCBET이 마켓에 등록
된 후 예정장소가 변경되어 새 장소가 원정팀의 홈 그라운드가 되면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됩니다. 예정장소에
대한 다른 모든 변경사항에 대해서는, 베팅이 유지됩니다.
14.4
전반전 베팅은 오직 전반전 경기에만 적용됩니다. 베팅은
부상 시간을 포함한 예정된 규정시간이 끝날 때에 결정됩니다. 경기가전반전 동안 사유에 상관 없이 중단
또는 포기, 중지되면 전반전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로 여겨집니다. 경기가
후반전 동안 사유에 상관 없이 중단 또는 포기, 중지되면 전반전에 걸었던 베팅은 모두 여전히 유효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15. 권투
15.1
첫 번째 라운드 시작을 알리는 종 소리가 울리면 대결이 시작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15.2
권투 경기는 3분간의 라운드로 정해진
회수 동안 이루어 집니다. 대결은 어느 시점에서든 심판이 제공한 결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대결이 정해진 거리를 모두 진행하고 나면(계획된 라운드가 모두 완료되면), 링 사이드 심판관에 의해 결정이 내려집니다 (포인트 결정).
15.3
연기된 대결에서 베팅은 14일간 정지됩니다. 선수 중 한 명이 다른 선수로 교체되면, 모든 베팅이 무효가 되며
요금이 반환됩니다.
15.4
드로우(draw) 가격이 세 번째 베팅
옵션으로 제시되면, 한 회의 드로우 (기술상의 드로우 포함)에서 대결이 끝나면 , 드로우에 대한 베팅 지불되고 두 대결자에 건
베팅은 잃게 됩니다.
15.5
라운드 베팅을 포함하여 모든 베팅은 대결 즉시 링에 주어진 공식 결정에 의해 승패가
나누어집니다.
#Prime #프라임 #카지노 #온라인 #인터넷 #베팅 #아시아 #바카라 #룰렛
#블랙잭 #식보 #슬롯 #릴 #해외 #월드#정선 #우리 #코리아 #홀덤 #게임
#강원랜드 #랜드 #사설 #토토 #라이브 #돈버는법 #돈따는법 #이기는법 #확률
#강원도 #잭팟 #쿠폰 #라스베가스 #마카오 #홍콩 #동남아 #필리핀 #세부
#마닐라 #사다리 #네임드 #사이트 #메이저 #놀이터 #추천 #드래곤 #타이거
#원정 #도박 #사행성 #모바일 #핸드폰 #PC #PC게임 #야동 #비키니 #영계
#조건만남 #야사 #노모 #AV #강남 #럭셔리 #해외 #토토 #스포츠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그 #EPL #LFP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그
#BUNDESLIGA #이탈리아리그 #SERIE A #세리에 #스보벳 #벳365 #BET365
#유럽축구 #해외축구 #NBA #NFL#슈퍼볼 #로또 #경마 #불법 #월드컵
#야구 #프로토 #올림픽 #실시간 #베트맨#zkwlsh#qkzkfk#vmfkdla#qpxld#vmfkdla#tmffht#qmfforwor#emforhs#xkdlrj#tmffht
#Prime #프라임 #카지노 #온라인 #인터넷 #베팅 #아시아 #바카라 #룰렛
#블랙잭 #식보 #슬롯 #릴 #해외 #월드#정선 #우리 #코리아 #홀덤 #게임
#강원랜드 #랜드 #사설 #토토 #라이브 #돈버는법 #돈따는법 #이기는법 #확률
#강원도 #잭팟 #쿠폰 #라스베가스 #마카오 #홍콩 #동남아 #필리핀 #세부
#마닐라 #사다리 #네임드 #사이트 #메이저 #놀이터 #추천 #드래곤 #타이거
#원정 #도박 #사행성 #모바일 #핸드폰 #PC #PC게임 #야동 #비키니 #영계
#조건만남 #야사 #노모 #AV #강남 #럭셔리 #해외 #토토 #스포츠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그 #EPL #LFP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그
#BUNDESLIGA #이탈리아리그 #SERIE A #세리에 #스보벳 #벳365 #BET365
#유럽축구 #해외축구 #NBA #NFL#슈퍼볼 #로또 #경마 #불법 #월드컵
#야구 #프로토 #올림픽 #실시간 #베트맨#zkwlsh#qkzkfk#vmfkdla#qpxld#vmfkdla#tmffht#qmfforwor#emforhs#xkdlrj#tmffht
댓글 없음:
댓글 쓰기